우주인 피자 - 선데이 비프 개실망 극대노 후기
본문 바로가기

각종 리뷰

우주인 피자 - 선데이 비프 개실망 극대노 후기

언젠간 구매해야지 하며 미루다

인스타에서 시제이몰 행사 한다고 하길레

인기 3종 셋트 (5치즈, 레드쉬림프, 갈릭페퍼로니), 하와이안, 선데이 비프 총 5판을 주문했다



아이스팩이랑 드라이 아이스가 다 녹아

거의 해동된 상태로 도착해

바로 먹긴 좋았다 ㅋㅋ

만약 저녁 늦게 수령했다면 개별로였겠지




제일 궁금했던 선데이 비프를 첫 스타트로!



존나 맛없었다 ㅋㅋ 최악

사이즈는 손바닥 2개만하다

1인 1판은 가볍게 하고 먹을만 하면 남기지 않는

나인데

저 작은걸 반정도 남겼다 ..



밑에 깔린 메시 포테이토가 맛이 거슬리고 식감또한 굉장히 거슬린다

로스 비프는 싸구려 고기같고

위의 흰 소스는 먹다보면 맛없게 자극적이라 짜증이 난다

토마토 소스 역시 전통적인 맛이라 하면 할 말이 없지만 싸구려 홀 토마토 맛이 난다

도우는 질겨서 남기다 피자가 너무 짜서 먹었다 ㅋㅋㅋ 참나

모든게 자극적이고 최악의 맛이었다

기대했는데 아쉽다 남은 4종은 제발 맛있길 바란다

SNS 마켓팅이 주인 회사는 믿을게 못된다 ㅋㅋ



저게 제일 비싼 15,900원 짜리라는게 너무 짜증난다 뻐킹 우주인 ㅋㅋ